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역시 강아지 서열 1위 치와와는 지지 않는다!

by 한모씨 2022. 9. 30.
728x90
반응형

강아지 서열 1위 맹수 치와와 

 

 

 

 

 

 

 

 

 

 

저희 집에 또 놀러 온 장모 치와와 조이! 

치와와는 정말 강아지계의 서열이 1위가 맞나 봅니다 

본인 몸의 2.5배는 되는 스위티에게서 절대 지지 않네요 ㅋㅋ 

 

 

 

 

치와와 조이 vs  웰시 믹스 스위티 돼지 귀 뺏기 전쟁입니다 

이가 작아서 돼지귀 먹지도 못하면서 스위티 약 올리기에 신난 조이입니다 

아르르르 어디서 감히 내 돼지귀를?

 

 

놓는척은 페이크다

 

 

이것은 스위티를 약올리기위한 빌드업

 

 

 

 

 

 

 

애처로운 스위티의 뒷모습이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낑낑거리고 난리도 아녔답니다

그거 어차피 언니 못먹잖아요.....

 

 

 

 

 

 

 

 

 

 

 

 

절. 대. 양. 보. 못. 해

내. 사. 전. 에. 양. 보. 란. 없. 다.

 

입맛다시는 스위티

 

 

 

 

 

 

 

 

 

 

 

 

 

 

아르르르 한 발만 더와봐  ㄱr만 안 두 ㅓ!!!!!! 

 

 

 

 

 

 

결국 조이에게 제대로 혼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치와와 너무 무섭지 않나요?  역시 견종계의 서열 1위!!! 

 

 

 

 

 

 

 

 

 

 

 

 

무섭게 포스팅했지만 

동생에겐 무섭게 굴고 사람에겐 애교만점인 조이입니다-! 

무섭게만 썼다고 조이 주인이 소송 걸 거 같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