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줌마의정보력

더시즌즈 박재범의 드라이브 방청 후기

by 한모씨 2023. 3. 2.
728x90
반응형

KBS 더 시즌즈 박재범의 드라이브 5화 방청 후기 

장동윤 설인아 화사 듀티 루시밴드

 

 

 

 

 

 

 

 

 

 

박재범의 드라이브 방청후기

어느 날 티브이를 보니 일요일 저녁에 제가 좋아하는 제이팍(재입학)이 하는 음악 프로그램이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방청 신청을 했습니다!! 

 

박재범의드라이브 방청신청후기

 

 

 

 

 

 

 

방청신청 꿀팁! 

랜덤이 아니라 사연을 어느 정도 써야 하는데 저는 거의 꽉꽉 채워서 썼어요 

블로그를 운영한 짬에서 나온 글솜씨가? 있어서 그랬을까요

그렇게 제출하고 잊고 있었는데 방청신청 당첨 문자가 왔습니다!!!!!!! 소리 질러!!!!

진짜 잊고 있었는데 무료한 삶의 한줄기 빛이었습니다 흑흑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열 줄 정도 내용 있게 써야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는 거 같습니다.

입장 바꿔서 제가 작가라도 너무 성의 없는 한 두줄은 좀 그렇지 않나요?ㅋㅋ 

 

 

그리고 신청 시 지정석/자유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정석은 조금 더 뒷 자석이지만 의자가 편한 편이고 자리가 지정되어 있어 줄을 서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자유석은 무대 바로 앞까지 가능하지만 앞 자석에 앉으려면 줄을 서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자유석 제일 처음 오신 분은 전날 오후 5시 30분부터 줄 섰다고 하셨습니다(후들후들)

 

저는 무릎이 시큰한 아줌마라 당연히 지정석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앞쪽으로 당첨돼서 너무 기분 좋게 KBS로 뛰어갔죠 ㅋㅋㅋ 

 

 

 

 

 

 

 

 

 

실제 티켓은 문자구 실물티켓은 기념용입니다 기념용 티켓 들고 인증 사진 찍었었습니다.

저 진짜 이런 거 싫어하는 사람인데 박재범이 뭐길래...(뭐긴 14년째 짝사랑 중)

 

 

 

 

 

지정석부터 입장하고 그 뒤로 자유석이 입장합니다. 

녹화 예상 시간은 오후 7:00 ~ 10:00 예상이지만 방송이니 변동성이 있는 거 같았습니다.

 

 

 

 

 

 

 

반응형

 

 

박재범의 드라이브 5화 방청 후기

제가 본 방청은 3월 5일 일요일 오후 10:55 방송 예정!! 

생각보다 세트는 아담했어요

저는 예전에 고척돔 하느님석 경험이 있었던지라 이 정도면 가깝다고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중간마다 사진촬영 타임이 있으니 촬영중간에는 촬영금지라고 하셨습니다.

말 잘 듣는 estj는 촬영 타임에만 찍었지요! 

 

 

 

 

 

 

 

첫 번째 게스트

KBS에서 새로 하는 드라마 오아시스의 주인공인 장동윤, 설인아 배우님들이 나와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얼굴도 너무 작고 예쁘시더라고요  

 

 

 

 

 

두 번째 게스트는 화사!! 

무대도 너무 잘하고 팀화사 댄서분들도 너무 멋졌어요!  

역시 무대는 실제로 봐야 하나 봐요 정말 멋있었습니다. 

라이브로 해서 힘들 텐데도 인터뷰도 재밌게 하고 화사 최고 (엄지 척)

 

 

 

 

 

 

세 번째 게스트 듀티

타라웃코너라고 신인 발굴? 같은 쉬었다가는 코너 같은데 

듀티라고 아주 귀여운 2001년생 알앤비 가수더라고요 

 

 

 

 

 

 

 

 

 

 

마지막 네 번째 게스트 루시밴드

제가 티브이를 잘 안 봐서 몰랐는데 슈퍼밴드 준우승팀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라이브인데도 아주 실력들이 대단했습니다! 

 

 

 

 

 

촬영타임에 찍은 제이팍..

왜 늙지 않는 거죠? 나만 늙어.... ㅠㅠ 

피부 진짜 뽀얗고 너무 잘생겼어요 하지만 중간중간 큰소리 내는 그의 텐션은 저를 깜짝깜짝 놀라게 했습니다ㅋㅋㅋ 

전날 비보이대회 나가서 컨디션이 좀 안 좋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좋아....

아줌마 삶의 활력소
박재범 제이팍 재입학
어떻게 37살이죠?
루시밴드

 

 

 

 

 

 

 

 

마지막으로 조심히 귀가하라는 jay♥

 

 

 

 

방청은 10시 조금 넘어서 끝났습니다!

중간마다 재밌는 MC분이 분위기를 이끌어 가 주셔서 3시간 동안 아주 즐겁게 즐기다 왔네요! 

방청신청 안 하신 분들은 한 번 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