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빕스 신메뉴 딸기퍼레이드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기

by 한모씨 2023. 1. 31.
728x90
반응형

VIPS 빕스 신메뉴 봄 신메뉴 

빕스 스트로베리퍼레이드 딸기퍼레이드 

 

 

 

 

 

 

빕스에서 할인행사로 15000원 할인권을 1500원에 지마켓에서 파는 행사를 하길래 

얼른 겟하고 점심 먹으러 신나게 빕스를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빕스 스트로베리퍼레이드입니다 

지마켓에 사 2월 8일까지 판매하니 빕스가 실 분들은 지마켓에서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통신사 중복할인까지 되니 정말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행사 쿠폰사용은 1월 31일부터 3월 19일까지라고 합니다(최대 2장 사용) 

빕스행사

 

 

 

 

 

 

 

오랜만에 빕스! 

빕스 딸기퍼레이드

 

 

 

 

 

 

 

 

 

 

 

 

 

 

 

 

 

빕스 신메뉴 스트로베리퍼레이드 메뉴 

딸기 디저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생딸기, 수제 생딸기 판나코타,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 등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초코가 들어간 케이크는 디너/주말 메뉴네요 

 

 

 

와인바 쪽에는 생딸기 리코타샐러드, 딸기 모히토 그리고 핑거푸드로 생딸기 바질 브루스케타가 있었습니다

 

 

 

 

 

 

 

 

 

딸기콘셉트이라 그런지 테이블도 핑크 하네요 

원래 이랬는지... 어느 순간부터 빕스를 안 가기 시작해서 정말 오랜만에 갔다죠 

제가 담은 접시 공개! 빕스하면 연어죠! 연어부터 해치워줍니다 

 

 

 

 

 

 

 

 

 

 

그리고 대망의 디저트 메뉴! 

네모난 게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인데 요건 냉동제품인지 코스트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와 흡사했습니다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는 괜찮았어요! 요건 다 먹었답니다

제 입맛엔 커피와 함께 먹는 티라미수가 제일 나았습니다 ㅠㅠ 

 

딸기모히토는 탄산이 살짝 있고 달달한 딸기 스파클링 주스 같았습니다 

달달해서 입가심하기 좋았어요-! 

빕스 딸기케이크

 

 

어느순간부터 먹을게 부실해서 빕스를 안가기 시작했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예전보다 손이가는 메뉴가 더 생긴거같았어요 

대신 가격도 안간사이 많이 올라갔네요^^;;

이상 내돈내산 빕스 딸기퍼레이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