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서대문맛집 충정로맛집, '서대문외할머니라면'

by 한모씨 2022. 9. 5.
728x90
반응형

서대문 라면 맛집 충정로 라면 맛집 

비가 오는 날 더 생각나는 서대문 외할머니 라면

 

 

 

 

 

 

 

 

 

 

 

비가 오는 날이면 라면이 더 생각나고 당기죠! 

그래서 점심시간에 얼큰한 라면 먹고 왔습니다 

 

 

서대문경찰서 근처에 있는 서대문 외할머니 라면집입니다

가게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과 결제를 하고 번호를 불러줄 때까지 기다리면 된답니다.

 

 

 

 

 

 

 

 

 

 

 

서대문 외할머니 라면메뉴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많은데 부대라면해장라면을 시키고 꼬마김밥을 시켰습니다

라면이라 그런지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나왔습니다

직장인에게 점심시간 1분 1초는 소중하죠!! ㅋㅋㅋㅋ

서대문외할머니라면

 

 

 

 

 

 

 

 

 

 

 

짜란~ 주문한 라면이 나왔습니다

웬걸...? 해장라면은 제 것이 아니었는데 얼큰한 게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매우 얼큰해서 술 먹고 다음날이면 정말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거 같았어요

 

부대라면은 왕소시지가 올라갔네요!

 

라면을 일반 수프로 끓인 게 아니라 가게 특유의 양념으로 끓인 거 같은 맛이었어요!

찐 라면집 인정입니다!! 자주 갈 거 같네요!!

부대라면

 

해장라면

 

 

 

 

 

 

같이 먹을 꼬마김밥까지 나왔습니다-!

라면과 밥은 헤어질 수가 없는 사이죠ㅎㅎ 

 

 

 

 

 

라면에 콩나물이나 대파 양배추 같은 건더기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전 양배추를 좋아해서 엽떡 먹을 때도 많이 달라하는데

양배추가 달큼하니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서대문 외할머니 라면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6길 59

02-312-6279

8:00~2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