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송도현대아울렛, 킹반미 1964

by 한모씨 2022. 6. 14.
728x90
반응형

송도 현대아웃렛 송현아 맛집 

킹반미 1964

 

 

 

 

 

 

 

 

 

송현아를 돌아다니다가 급 들어간 반미 집

송현아=송도 현대아웃렛에 위치한 킹반미 1964입니다!

 

실외 거리두기가 끝나서 그런지 주말 송현아에 가족단위가 정말 많았습니다.

이날은 연휴를 끼어서 그런지 더더 많아서 음식점마다도 엄청 북적였습니다.

송현아 킹반미

 

 

 

 

 

 

 

 

 

 

킹 반미 1964 메뉴

저는 1964 시그니처 반미 set로! 

초딩언니는 에그 마요 베이컨 반미로 주문했습니다.

 

고수를 넣고 뺄 수 있으니 고수를 못 드셔도 도전해볼 수 있답니다! 

참고로 초딩언니는 아직 고수의 맛에 익숙하지 않아 빼고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짜란~ 주문한 반미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에그 마요 베이컨 반미, 오른쪽이 시그니처 반미입니다.

한쪽은 고수가 있고 한쪽은 고수가 없죠?ㅎㅎ

 

송도현대아울렛 킹반미

 

 

 

 

 

 

비닐장갑이 있으니 비닐장갑을 끼고 야무지게 먹으면 됩니다.

아직 손이 작아 양쪽으로 찹찹찹 비닐장갑을 끼고 있는 초딩언니랍니다.

샌드위치류를 좋아해서 맛있다며 야무지게 두 조각 모두 열심히 먹었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시그니처 반미의 단면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스리라차 맛만 너무 강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다시 쇼핑 모드!!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다시 배고프다해서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닭꼬치까지 사줬답니다.

정말 성장기 고학년의 먹부림은 따라갈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