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인천 떡볶이 3대 맛집 '부평 모녀떡볶이' 내돈내산

by 한모씨 2023. 4. 1.
728x90
반응형

인천떡볶이 맛집 3대 떡볶이 

부평 모녀떡볶이 학익동 얼레꼴레만두 남동공단떡볶이

 

 

 

 

 

 

 

인천의 3대 떡볶이 맛집 중에 하나라는 부평에 위치한 모녀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3대 떡볶이라고해서 부평 모녀 외에도 학익동 얼레꼴레 만두집, 남동공단 떡볶이가 유명하지만

같이 인천이라고 인천이 아니거든요 ㅠㅠ 

저희집에서는 나머지 두 곳이 너무 먼 곳이라 그나마 가까운 부평 모녀 떡볶이로 도전했습니다.

남동공단은 멀기도 먼데 웨이팅이 극악이라고 해서 엄두가 안 나네요 ㅠㅠ 

 

 

 

 

 

부평역사에서 나오면 바로 옆에 위치해서 접근성은 좋았습니다 

저는 차를 몰고 갔다왔는데 골목에 잠깐 주차하고 포장해 오니 괜찮았습니다  

 

 

 

 

 

 

 

 

 

오 이것이 인천의 3대 떡볶이 중에 하나인건가요?

색이 아주 군침이 돌아서 따뜻할 때 먹고 싶었지만 먹고 가는 웨이팅이 여기도 역시나 길어서

포장으로 마음 돌리고 포장을 넉넉히 해왔습니다.

 

떡볶이 3인분, 순대 1인분, 튀김만두 1인분, 어묵 1인분

부평 모녀떡볶이

 

 

 

 

 

 

728x90

 

 

 

인천 3대 떡볶이 맛은?

오오! 맛있어요!! 약간 예전에 학교 앞에서 사 먹던 달짝지근한 맛의 떡볶이!! 너무 오랜만이었습니다!!

중학생언니는 맵찔이라 매운걸 못 먹는데도 맛있다며 계속 먹더라고요

물론 저랑 남편도 옛날 떡볶이 맛이라며 계속 집어 먹었죠!

나머지 순대나 만두 튀김도 괜찮았어요 어묵은 조금 그냥 그랬습니다^^

 

 

 

 

또 생각나는 맛이라서 부평 가서 한번 더 사 먹었던 건 비밀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다른 3대 집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