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충정로 수제피자맛집 맥주와 함께 즐기는 '도우스'

by 한모씨 2022. 6. 28.
728x90
반응형

충정로맛집 서대문맛집 수제피자맛집

수제피자 도우스 피맥맛집

 

 

 

 

 

 

 

 

 

 

 

퇴근 후 피맥을 하러 충정로역 근처에 있는 수제피자집 도우스로 향하였습니다. 

지나가면서 항상 가보고 싶다라고만 생각하다가 드디어 가보았네요! 

 

 

충정로역 도우스

 

점심시간에도 항상 사람이 꽉찼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A set를 하면 12인치 치즈피자+ 맥주 2잔 = 2만 9천 원입니다.

추가금액을 내서 페퍼로니 피자로 바꾸었고 봉골레 파스타는 라지 사이즈로 따로 주문하였습니다. 

파스타는 M 9천8백 원, L 1만 3천8백 원입니다.

 

 

 

 

 

 

짜란~ 

파스타와 맥주부터 나왔습니다. 

안 그래도 퇴근길에 피자와 맥주라 신났는데 맥주에도 퇴근길이라고 써져있네요? 하하

 

 

 

 

 

 

 

 

 

 

 

 

 

페퍼로니 피자 

수제피자라 도우가 엄청 바삭바삭해 보입니다-!

 

 

 

친구가 사진 찍는 거 도와준다고 이렇게? 이렇게? 하는데

정말 눈물 나는 우정이네요ㅋㅋㅋㅋㅋ 고오맙다!!! 

 

 

 

 

방금 나와서 치즈가 정말 쭉쭉 늘어나고 도우는 엄청 바삭바삭해 맛있었습니다! 

퇴근길에 피자와 맥주라니! 정말 환상의 궁합입니다! 

 

 

 

 

 

 

 

 

 

핫소소를 뿌린다는게 지저분...ㅠㅠ

 

 

 

 

냠냠 쩝쩝 맛있게 다 먹었고요! 

여자 둘이 먹기에 살짝 많은 양이였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답니다! 

 

 

 

 

 

 

 

 

 

 


도우스 피자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4길 16 1층 도우스

0507-1407-7407

14:00~17:00 브레이크 타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