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강아지우유 내돈내산 '풍이 무항생제 펫밀크'

by 한모씨 2022. 4. 16.
728x90
반응형

강아지우유 고양이우유 

바잇미 풍이무항생제 펫밀크 베리나이스 

 

 

 

 

 

 

 

 

 

 

이제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은 외출용 음료수를 챙겨야 합니다!

그래서 내돈내산으로 산 강아지 우유입니다.

바잇미에서 1+1 행사할때 쟁겼답니다! 바잇미 풍이 펫 밀크 베리 나이스!

 

 

 

 

 

 

펫 밀크 기호성은?

난리 났습니다... 한번 주고 나서 바스락 소리 나는 팩이 우유라는 것을 기억하는지

사진 촬영 때문에 보여주자 난리가 났습니다.

 

 

 

 

 

 

 

펫밀크 맛은?

베리와 비트가 함유되어있어 다른 펫 밀크에 비해 베리향이 조금 나는 편입니다. 

맛은..? 초등학생 언니가 한번 살짝 맛을 봤는데 그냥 무맛이래요 ㅋㅋㅋ

 

 

 

150mL지만 저는 한 번에 다 안 주고 반씩 나눠서 준답니다.

개봉한 우유는 냉장 보관하고 하루 이틀 안에 빨리 주는 게 좋습니다.

 

 

 

후루룩 찹찹찹 

펫 밀크 기호성은 최고입니다! 

 

 

 

80mL 정도 주었는데 5초 만에 클리어! 

여름에 외출 시 음료 대용이나 더워서 기력 빠졌을 때 아이들 수분 보충용으로 

좋아서 여름이면 더더욱 펫 밀크 준비해야 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