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강아지 전용 소시지, 난리 나는 '제로 랩스 소시지'

by 한모씨 2022. 1. 12.
728x90
반응형

제로랩스소시지 강아지전용소시지

dog sausage 스위티간식

 

 

 

 

 

저희 집 스위티가 난리 나는 간식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로 랩스 소시지!!  강아지 전용 소시지인데요.

스위티 입양 1주년 선물로 이모가 보내줬답니다. 

 

 

 

 

 

소시지 하나만 보내면 서운하니 져키도 보내줬답니다. 

모두 제로 랩스 제품이에요. 

제로랩스소시지

 

 

 

 

 

기호성이요? 

아주 난리가 납니다. 사람 소시지랑 똑같은 냄새가 나거든요. 

맛도 거의 같아요. 초등학생 언니가 시식해봤습니다.

어서주세요 엄마

 

 

 

 

보이시나요? 소시지를 향한 허공의 손사래질

초첨은 놓쳤지만 소시지를 향한 열정과 열망이 아주 잘 보입니다. 

 

 

 

져키의 기호성은?

져키도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양이 많아서 냉장보관 필수고 

스위티는 혼자 있어서 다 먹는데 시간이 걸릴 거 같습니다. 

다견가정에서는 가성비 좋은 간식이 될 거 같습니다. 

제로랩스 닭고기져키

 

너무 딱딱하지 않고 물렁하지도 않고 적당해서 제가 찢어도 잘 찢어졌습니다. 

노견도 괜찮을 거 같네요. 

 

 

 

 

 

소시지를 이용한 팁! 

홈페이지를 보다 보니 이런 방법이 나오더라고요!

약을 거부할 때 소시지에 콕 박아서 먹이는 방법도 유용한 방법인 거 같습니다!

다만 너무 영리하여 약만 뱉어낸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