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배스킨라빈스 12월의 아이스크림! '고디바 블라스트'

by 한모씨 2021. 12. 17.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12월의 아이스크림 고디바

배스킨라빈스와 고디바의 만남!?

 

 

 

 

 

 

제가 초콜릿 덕후인데 그중에 고디바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고디바와 배스킨의 만남이라니!!!

신나서 초등학생 언니랑 이 추운 겨울에도 블라스트를 사 먹었습니다!

고디바블라스트

 

 

심지어 신제품이라서 천 원 할인 중이니 어서 사 먹어보세요!

내돈내산 증명!! ㅋㅋㅋㅋㅋ 

 

 

 


 

배스킨라빈스 고디바블라스트

 

 

초코가 진해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초등학생 언니도 옆에서 맛있다고 신나서 먹었답니다.

 

저렴하게 표현하면 찐한 빠삐코 맛? 같기도 하지만 초코가 어물쩡 초코인 척이 아니고

정말 진해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왠지 맛있을 거 같아서 어서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위티 사진 빠지면 섭섭하죠 ㅎㅎ 

오매불망 블라스트 사러 간 엄마만 쳐다보는 개딸이랍니다.

엄마 어서 나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