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청라 참치락, 맛있는 무한 리필 참치집!

by 한모씨 2021. 12. 4.
728x90
반응형

리필되는 참치집 청라 참치락

청라 참치 맛집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만 시켜먹다가 

오랜만에 참치집 가서 참치를 먹어봤습니다! 

 

 

 

청라 참치락

인천에는 부평점 청라점이  있네요.

청라 참치락

 

 

저희는 실버로 2인분 먹었습니다.

리필 때는 부위가 달라질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기본셋팅

 

한잔할 남편을 위해 저는 사이다로 대신했습니다.

운전도 대신해주고 완전 좋은 부인 아닌가요?

운전을 할 줄 아니까 어느 순간부터는 운전대는 저에게 넘기더라고요. 

 

횟집이나 참치집의 기본 콘치즈마요 그리고 뻥과자

애피타이저로 나온 롤과 참치 타다끼

 

 

 


 

짜란~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어떤 곳은 가면 참치가 너무 냉동 느낌인 곳이 있는데 

참치락은 해동이 적당히 되어있어 부드럽게 녹았습니다.

 

 

 

 

묵은지랑 싸먹어도 맛있고 고추냉이랑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청라 참치락

 

 

 

반응형

 

 

 

 

두 번째 참치

 

 

간장 접시 좀 치우라니까 말을 안 듣는 아저씨네요..

더티해 보여서 열심히 가려줘 봤습니다.

 

 

 


 

 

다 먹을 때 되면 콩나물국을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깔끔했습니다. 입가심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마끼도 두 개 준비해주셨습니다.

요거 너무 맛있었어요!!

 

 

 

 

 

참치도 맛있고 후식 맛있어서 저희 부부는 당분간 참치집은 청라 참치락으로 하자고 했어요! (당연한 내 돈 내산)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나 단체가 가기에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오는 길에 근처에 있는 화이트 오페라에서 빵도 사 왔는데 청라 유명 빵집이거든요.

빵이 아주 맛있는 게 많답니다! 마카롱까지도 맛있는 집이에요. 

엄마 아빠 데이트하라고 혼자 있어준 초딩언니에게 준 보상 빵^^

 

 

 

 


청라 참치락

인천 서구 청라동 176-4

032-569-372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