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돈까스 맛집 '사보텐' 겨울 시즌 메뉴 치즈 카츠&나베

by 한모씨 2022. 2. 25.
728x90
반응형

사보텐 겨울 시즌 메뉴 

카라이 더블업 카츠 나베, 눈꽃24랑한 모둠 카츠

 

 

 

 

 

사보텐을 정말 오랜만에 갔습니다! 

그동안 가격이 꽤나 많이 올랐더라고요 친구한테 왜 이렇게 비싸졌어? 했다가

도대체 얼마 만에 와보는 거냐고 욕만 먹었네요 ㅠㅠ

 

 

 

 

제가 시킨 메뉴는 겨울 시즌 메뉴인 카라이 더블업 카츠 나베, 눈꽃24랑한 모둠 카츠입니다!

 

 

 

 

 

 

짜란~ 모두 나왔습니다!

 

 

 

 

 

먼저 나온 카라이 더블업 카츠 나베

고추가 엄청 송송송 썰어져서 들어가 있어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매운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고추가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미니초를 밑에 넣어줘서 먹는 동안 국물의 따뜻함을 유지시켜줬습니다. 

 

 

 

 

 

 

 

 

요건 제가 시킨 눈꽃24랑한 모둠 카츠

전복이 들어간 치즈돈가스와 크로켓 새우튀김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치즈가 많아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그럴 땐 나베 국물에 찍어먹거나 한 스푼 떠먹으니 느끼함이 잡히더라고요!

 

사보텐은 정말 양이 많네요 배부르게 먹고 지하 식품코너의 스타벅스로 고고!

 

 

 

 

 

새로 나온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를 시켜봤습니다.

핑크색이 너무 예쁘네요! 

레모네이드라 해서 톡 쏘지 않을까? 했는데 따뜻하게 시켜서 그럴까요? 

전혀 그렇지 않고 차를 마신다는 느낌으로 마셨습니다.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