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선물용으로 좋은 생과일 찹쌀떡, '토끼당'

by 한모씨 2022. 4. 25.
728x90
반응형

성동구 금호동 토끼당 

선물용 생과일 찹쌀떡 디저트 추천

 

 

 

 

 

 

맛있는 생과일 찹쌀떡 선물을 받았습니다. 

'토끼당'이라는 디저트 전문점인데 이름과 박스부터 아주 귀엽습니다.

 

 

 

 

두 가지 맛씩 해서 총 8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낱개 포장이 되어있어서 플라스틱이 낭비되는 거 같지만.. 선물용으로는 좋은 거 같네요!

 

 

 

 

 

 

 

 

 

 

 

 

반응형

제가 선물 받은 건 딸기, 청포도, 호두 아몬드, 블루베리, 토끼 치즈인 거 같습니다.

 

 

 

 

 

 

 

토끼당 생과일 찹쌀떡 맛은?

 

늦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준비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디저트를 좋아해서 두근두근 기대가 되네요^^

 

 

 

 

 

딸기찹쌀떡과 호두 아몬드 찹쌀떡을 갈라봤습니다. 

팥앙금이 아주 듬뿍 담겨있어 달달하니 아메와 잘 어울렸습니다!

딸기도 좋은 거 쓰셨나 봐요 딸기가 맹하지 않고 달더라고요.

토끼당

 

 

 

요건 선물 받은 날 바로 먹었던 청포도 찹쌀떡의 단면입니다.

샤인 머스캣이 들어있어 달달했습니다.

저는 과일이 들어간 찹쌀떡이 맛있었는데 초딩언니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토끼치즈찹쌀떡이 가장 맛있다고하네요^^

 

 

 

커피랑도 잘 어울리고 개별 포장되어있어 한 박스씩 선물용으로도 좋은 거 같습니다!

물론 저도 선물 받은거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토끼당

서울 성동구 장터길 13-1

02-2236-3337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