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노티드 청담, Knotted cafe

by 한모씨 2021. 10. 1.
728x90
반응형

카페 노티드 청담

 

 

Knotted cafe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핫한 인스타 맛집이라길래 

먹보 아줌마는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도넛을 매우 좋아해서 예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위치가 강남 쪽에 몰려있어

찾아가기 쉽지 않았었죠 ㅠ

 

 

설명보다는 이번 피드는 사진으로 보여드려야 할거같네요 

<보기만해도 해피해지는 도넛진열장>

 

청담점은 들어가자마자 to go or here을 물어봅니다.

 

전 둘 다 한다고 했죠 

 

먼저 포장 줄에 가서 포장할 도넛을 고르고 계산하면 포장하는 동안 기다리라고 합니다.

전 그사이에 옆줄에 가서 먹고 갈 도넛과 커피를 시켰죠.

 

그리고 자리를 잡고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노티드를 먹어보는 것인가? 두근두근 

딸이랑 손잡고 기다렸네요 

포장영수증 

가격대는 기본 3500원부터 시작하는 거 같았습니다.

제일 유명한 우유 생크림 도넛 안 사볼 수가 없죠 가장 먼저 골라서 두 개 담았습니다.

 

 

크로플과 커피는 먹고왔어요

크로플은 바삭이 아니라 눅눅이라 처음엔 좀 실망했어요

 

힝 내가 원한 바삭함이 아니야!! 난 바삭해야 한다구!

 

흠.. 근데 두 번 세 번 먹으니 크로프 겉면에 캐러멜 라이즈가 된 알갱이가 붙어있어서

실망감을 반은 녹여주었습니다. 뭐 나쁘지 않았다는 결말

 

 

 

take out 노티느도넛

집에 오는 길에 먹고 싶어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얼른 박스를 열어 후다닥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초코는 크림이 진하더군요.

결제할 때 쿠폰을 줬는데 다음에 또 강남에 간다면 들릴 거 같아요 

원래 강남에 가면 흑인자 인절미 사 왔는데 이제는 노티드가 될 거 같습니다.

 

노티드는 영업을 참 잘하는 거 같더군요.

초딩이가 안에 들어가서 눈이 돌아가서는 사진 찍기 바빴습니다.

사춘기 딸을 두신 어머님들 아이손을 잡고 내가 도넛 사줄게 하고 한번 데려가 보세요

핫플을 아는 엄마로 그날 하루만큼은 인정받을 수 있답니다!

 

 

 

cafe knotted

 

 


노티드 청담 Knotted cafe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53길 15

☎ 070-8860-937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