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가본곳

연희동 인테리어소품샵, 투라이프(tolife shop)

by 한모씨 2022. 5. 2.
728x90
반응형

연희동 인테리어 소품샵 편집샵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소품 파는 곳

 

 

 

 

 

 

 

 

 

 

 

제가 종종 가는 예쁜 인테리어 소품샵인 연희동 투라이프샵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번 주에도 갔었는데 예쁜 그릇이며 잔이 많아서 소소하게 구경하기 좋답니다-!

친구의 생일을 맞이해서 선물을 고를 겸 들렀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예쁜 작품들이 많이 들어왔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가님의 작품.

어쩜 제가 고른 거마다 이 작가님의 작품인지 저랑 스타일이 잘 맞나 봐요 ㅠㅠ 

양유완 작가님의 유리공예 플레이트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센스가 넘치셔서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소소한 수다도 떠느라 이곳에 가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ㅎㅎ

선물하신다면 사장님께 이 정도 금액의 선물을 추천해달라 하시면 정말 센스 있게 추천해 주신답니다! 

연희동 투라이프샵

 

 

 

 

 

 

 

특별한 집들이 선물로 괜찮지 않나요?

제가 당사자라면 센스에 감동받을 거 같습니다.  

 

 

 

 

 

 

 

제 친구가 사달라고 고른 건 바로 인센스 스틱 홀더입니다! 

요것도 양유완 작가님의 유리공예작품! 

다른 작품과 고민했는데 제가 이거사 줄 테니 이걸로 하라고 반협박했습니다.

(결제자 마음~)

 

 

선물 받는 사람이 코앞에 있지만 그래도 사장님께서 예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짜란~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 

유리공예작품을 좋아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투라이프샵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맛로 42(연희동)
문의 02-6409-098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