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가본곳

청라 호수 공원 음악분수, 산책하며 열대야 식히기

by 한모씨 2022. 7. 9.
728x90
반응형

청라 호수 공원 음악분수 시간표

인천 데이트 코스 인천 나들이 추천










코로나로 잠시 멈추었던 청라호수공원의 볼거리 음악분수쇼가 최근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열대야로 더운 밤에 저녁 먹고 산책 겸 가볼 만한 추천코스입니다!






※ 청라호수공원 음악분시 시간을 참고하세요-! ※

청라호수공원 음악분수시간

 










스위티와 함께 걷느라 9시 가까이되서 관람석 쪽에 도착하니
마지막은 댄스타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갑자기 아이들이 춤추는데 ENFP가 아니라면 음악분수를 볼 수 없다?? ㅋㅋㅋㅋ



잠깐 봤지만 그래도 열대야로 더운 밤에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번엔 시간 제대로 맞춰서 가봐야겠습니다!

 

청라호수공원 음악분수 댄스타임.....













스위티 혼자 홍콩에 간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인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라호수공원 개산책
마지막은 귀염둥이 스위티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