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가본곳

강아지랑 쉬었다가기 좋은 가평휴게소&강아지 놀이터 '옐로우스탑'

by 한모씨 2022. 9. 7.
728x90
반응형

가평휴게소 강원도 방면 강아지 놀이터 펫 놀이터

가평휴게소 옐로 스탑 펫파크












가평휴게소강아지 쉼터가 생긴거 아시나요?
강아지와 함께 여행하다가 쉬고 가기 너무 좋은 곳이라 소개합니다.



춘천, 강원도 방면에 있는 가평휴게소에 위치한 강아지쉼터 옐로 스탑이랍니다!
카페와 강아지 놀이터 겸 쉼터가 함께하고 있어요

가평휴게소 옐로우스탑










카페와 함께 운영 중이라 음료를 사서 가지고 강아지 놀이터 내로 반입이 가능하더라고요
매장 안에는 강아지 간식이나 음료 등을 팔고 있었어요
멍 소주나 멍 막걸리도 팔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가평휴게소 강아지 놀이터 크기

소형견/중 대형견으로 나누어져 있고 매우 넓어요!!
그래서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눈이 엄청 커졌어요!! ㅋㅋㅋㅋ

차 안에서 꼼짝도 못 하고 힘들어하던 강아지들에게 이건 정말 오아시스 같은 존재네요
배변 때문 에라도 중간중간 휴게소를 들리는데 차가 다녀서 휴게소 산책하기 위험하기도 하고
자리도 협소하거든요....ㅠㅠ




이쪽 펜스는 소형견이라 작은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스위티는 중형견 사이 즈니 중 대형견 칸으로 고고!






이미 와서 놀고 있던 친구들이 있는데 정말 화보 같네요
푸른 하늘에 보더콜리 친구들이 뛰어노는 걸 보니 여기가 알프스인가 가평인가 ㅋㅋㅋㅋㅋ

저 노란색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들어오자마자 볼일부터 보는 우리 집 둘째 공주님...
공주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난 공주다 난 공주다





자기보다 큰 개를 무서워해서 그런지 볼일만 보고 잔뜩 졸아있던 스위티예요 ㅠㅠ
놀 생각이 없길래 볼일만 보고 아쉽지만 차를 탔습니다...ㅠㅠ
그래도 휴게소에 이런 시설이 있다니 정말 대만족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예쁜 포토스폿도 있으니 강아지와 가평휴게소 들릴 일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아지 가족에게 강추합니다!

가평휴게소 강아지놀이터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옐로 스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