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가본곳

키스미X포토매틱 신사동가로수길 팝업행사

by 한모씨 2023. 3. 14.
728x90
반응형

키스미 마스카라 X 포토매틱 콜라보

신사동가로수길 키스미 팝업행사 

 

 

 

 

 

 

 

 

 

 

신사동 가로수길에 나들이 나갔다가 재밌는 팝업행사가 진행하길래 참여해 봤습니다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로 유명한 키스미포토매틱의 콜라보 행사!

궁금해서 들어가서 여쭈어보니 인스타팔로우와 키스미네이버 알림을 설정 한 뒤 보여드리면

코인을 얻어서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키스미 신사동팝업행사

 

 

 

 

 

 

 

 

 

키스미 X포토매틱 콜라보 

내부가 키스미답게 핑크핑크 세상화려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키스미마스카라의 모델 전소미양도 어제 왔다 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소미 양의 사진이 딱!! ㅋㅋㅋㅋㅋ 

 

새로 나온 립라인 테스트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참여해보고 싶어 인스타팔로우, 네이버 알림 인증하고 코인을 받았어요! 

요 코인하나로 사진촬영 한 번이 가능하답니다 

 

 

 

 

 

 

실내에서 눌러서 찍는 부스와 

외부에 예전 스티커 사진기 같은 기계 둘 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추워서 내부에서 찍는 부스를 선택했습니다!

 

 

 

 

 

기계에 보이는 모습을 보고 마음에 드는 순간에 리모컨을 눌러서 찰칵! 

역시나 이런 사진촬영은 금방 끝나지만 그 순간은 너무 재밌는 거 같아요 

 

 

사진 나오는 부분 옆에 촬영용품이 있었는데 그것도 몰랐네요 ㅋㅋ

다른 분들은 참고해서 더 다양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사진은 정말 빨리 나오더라고요 라떼의 스티커사진과 속도가 아주 다릅니다 ㅋㅋㅋㅋ

 

 

 

 

 

 

 

 

 

신사동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참여한 행사인데 사진도 남고 나름 즐거웠습니다!

이번달 말까지 (3월 31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키스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테스트 겸 사진 추억 남길 겸 한번 가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6 1층 포토매틱 TOG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