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치와와는 참지 않지! 치와와 vs 웰시믹스

by 한모씨 2022. 8. 25.
728x90
반응형

치와와 vs 웰시믹스

 

 

 

 

오랜만에 놀러 온 3살 조이가 2살 스위티의 기강을 잡으려는지 살살 약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름하여 서열정리하기 매치!!

장모 치와와 조이 vs  웰시 믹스 스위티

 

 

 

 

 

 

먼저 선수쳐서 스위티의 방석에 누워 살살 약을 올리는 조이입니다.  

스위티는 평소에 방석에 눕지도 않으면서도 본인 물건이라 그런지

주위를 뱅뱅 돌고 낑낑거리며 난리가 났습니다. 

동생아 약오르지?

 

 

킁킁 냄새를 맡으며 조이 언니를 살살 달래는데도 조이가 일어날 생각을 안 하네요 ㅋㅋ 

더 신나서 혀까지 나온 조이!

 

 

 

 

 

아니 언니님 비켜보세요 여기 제 방석이거든요?

 

 

 

 

 

스위티의 낑낑 거리는 소리가 커지자 더 신나서 방석에서 난리부르스를치는 조이! 

평상시에도 조이는 약올리기 대장이랍니다. 

저기...님....쥅알좀...

 

 

 

사악한 조이 표정에서 부터 신났네요 ㅋㅋㅋ

 

 

 

코로 밀어도 안되자 결국 찡찡거리며 엄마에게 뛰어온 스위티 ㅠㅠ ㅋㅋㅋㅋㅋ

사실 스위티는 정말 찡찡이입니다. 뭐든 엄마한테 해달라 하고 찡찡 

 

 

 

 

 

 

 

 

 

결국 조이 승리!! 

역시 치와와는 참지 않습니다. 치와와는 쎄다....짱 쎄다..!

 

출처 인스타그램

 

 

 

 

역시 치와와는 서열 1위라는걸 다시 한번 확인 시켜주었습니다. 

치와와는 참지 않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