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홍대 연남동 카페 잼잼, 고소한 흑임자 크림 라떼 강추

by 한모씨 2022. 5. 13.
728x90
반응형

홍대 연남동 브런치 카페 잼잼

JAMJAM 

 

 

 

 

 

 

 

 

 

 

 

연남동의 핫한 브런치 카페 잼잼 

 

사실 저는 핫한 거 모르는 아줌마라 친구들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갔습니다.

근데 여기 핫한 브런치 카페라네요?

저희는 아침잠이 없는 늙은이들이라 11시부터 만나서 사람이 없을 때 자리를 잡아 앉아있었는데

점심시간에 가까우니 밖에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연남동 잼잼카페

 

 

 

영수증도 감성있어보여서

 

 

 

 

 

 

 

 

반응형

 

 

 

 

짜란~ 

저희가 시킨 음료부터 나왔습니다.

흑임자 크림 라떼 제가 시켰는데, 여기 시그니처인가 봐요.

사람들이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그냥 꼬수운 게 좋은 아줌마 

 

 

 

 

 

카페 잼잼 흑임자 크림 라떼 

근데 정말 맛있어요! 엄청 꼬숩습니다.

밑에는 아메리카노인데 위에는 흑임자크림이 두껍게 올라간 형식인데 

저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카페잼잼 가신다면 강력추천!

잼잼 흑임자라떼

 

 

 

 

 

 

 

바질 페스토와 오지치즈 

 

바질 페스토는 합격! 그러나.... 오지치즈는 저희가 원했던 비주얼이 아니었고..

치즈도 오지치즈의 늘어나는 꾸덕 치즈가 아닌 체다치즈? 라 실망하였습니다. 

바질 페스토는 맛있었어요!

 

 

 

 

 

 

친구 블로그 도와준다고 열심히 돌려주고 있는 눈물 나는 우정의 현장입니다. 

잼잼 바질페스토

 

 

 

 

 

 

 

 

 

 


잼잼 JAMJAM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길 24 지하 1층

0507-1346-3176

11: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