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 가본곳/먹어본것

서대문구 연희동 맛집, 80년전통 평택 고여사집 냉면

by 한모씨 2022. 5. 11.
728x90
반응형

서대문구 연희동 냉면맛집 

80년전통 평택 고여사집 냉면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점심때 냉면이 당겨서 냉면으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서대문구 연희동에 있는 평택 고여사집 냉면, 평양냉면 맛집이라고 소개받고 왔는데 기대되네요.

 

 

 

 

 

 

 

 

 

 

저와 동료 둘다 물냉파라 물냉면을 시켰습니다.

여긴 특이하게 밑반찬으로 고추를 얇게 썬 걸 주시더라고요 

냉면과 함께 먹으면 어떠할까 기다리면서 궁금증이 증폭 되었다죠ㅎㅎ 

 

 

 

 

 

짜란~ 

금방 나온 물냉면 입니다. 수육도 먹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라 다음을 기약하고 냉면만 시켰습니다.

 

 

 

 

음! 평양냉면답게 맛이 슴슴하네요! 국물은 깔끔합니다. 면도 너무 질기지 않아 먹을만하네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저는 역시 고추랑 먹어줘야 입에 잘 맞더군요.

하지만 고추가 매운 편은 아녔습니다. 

 

 

 

 

 

 

 

이제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올여름은 어떨런지.... 

더워지니 아침 출근길엔 아아가 당기고 점심엔 시원한 게 당기더라고요.

모두들 여름 준비 잘하세요^^

 

 

 

 

 


평택고여사집냉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81-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