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키우기

성신여대 피어싱샵, 끼에서 초등학생 귀 뚫기!

by 한모씨 2022. 3. 10.
728x90
반응형

성신여대 귀 뚫어주는 피어싱샵 끼

내돈내산 초등학생 귀 뚫기

 

 

 

 

 

 

 

한자시험을 패스하는 조건으로 한 약속이 바로 귀 뚫기!!

6학년이라 조금 이른 건 아닐까 생각했지만 

초딩언니 말로는 친구들은 거의 다 뚫었다네요...?

그래! 한자 시험도 가채점으론 패스했으니 약속을 지키러 귀를 뚫으러 출동했습니다!

 

 

 

성신여대 피어싱 가게 끼가 귀걸이 종류도 많고 

뚫는 가격이 저렴하여 이곳으로 선택했습니다.  

 

 

 

 

성신여대 앞 번화가 중앙로 쪽에서 쭈욱 걷다 보면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반짝반짝 귀걸이 피어싱 종류가 엄청 다양한 가게네요.

 

 

 

 

 

 

 

귀 뚫는 가격은 한쪽당 3,000원입니다.

귀걸이 가격은 별도예요!

성신여대 끼

 

 

 

 

귓불이 도톰한 편이라 조금 아플 거 같은데 긴장했는지 무섭다고 난리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귀 뚫는 건 포기 못하겠다고 또 난리;;

 

 

 

귀걸이를 고르면 시술하는 방? 같은 곳으로 시술자와 함께 들어갑니다.

밖에서 기다려달라 해서 시술하는 장면은 못 봤지만 

꼼꼼히 귀 뚫을 곳을 잡아주시는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말로는 바늘은 새로 뜯는 소리가 났었다고 하네요^^

 

한 이십 초쯤 지났을까요? 

벌써 다 뚫었다고 하네요..정말 빠릅니다!!

 

 

 

방금 뚫어서 그런지 귀가 엄청 빨갰어요..

귓불이 두꺼워서 조금 더 아팠을 거 같은데.. 본인은 생각보다 안 아팠다고 하네요.

초등학생 귀뚫기

 

 

 

 

 

시술 후 주의사항도 챙겨주셨습니다.

이렇게 저는 한자시험의 대가 약속을 잘 지킨 엄마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이제 다음 급수를 준비하자꾸나~^^* 

 

 

 

 

 

 

 


성신여대 귀뚫어주는 피어싱샵 끼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다길 22

매일 11: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