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블라, 내돈내산

연핑크색의 신데렐라 딸기 설향화! 내돈내산으로 먹어보기

by 한모씨 2023. 2. 23.
728x90
반응형

신데렐라 딸기 설향화 흰 딸기 연핑크딸기 백딸기

 

 

 

 

 

 

 

 

요즘 요 연핑크딸기가 핫하더라구요 일명 신데렐라딸기!

설향화라는 딸기 종류인데 파시는 분 말로는 복숭아맛도 나고... 파인애플맛도 난다고 해서

혹해서 내돈내산으로 사보았습니다!

가격은 정말 비쌉니다.... 개당 천 원이 훨씬 넘는 꼴이에요... ㅠㅠ 

 

 

 

그래도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고 하니 가족들 다 같이 먹어보자고 샀답니다

일단 핑크색이라 시선을 사로잡는 신데렐라 딸기네요 

신데렐라딸기

 

 

 

 

크기도 크지만 열었을 때 단내가 확 나서 어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과일가게 사장님이 하루이틀정도 더 숙성시켜서 먹으라고 해서 

참고 드디어 다음날 먹었죠!! 

 

 

 

 

 

 

 

 

 

 

 

 

두둥!! 이것이 개당 이천 원꼴인 설향화!! 백딸기!! 

핑크핑크한 게 너무 예뻐서 사진을 이리 찍고 저리 찍었습니다.

설향화 백딸기

 

 

 

 

 

 

 

 

 

비싼 설향화 맛은?

아.... 맛은.... 저는 좀 실망했어요 ㅠㅠ 신 딸기 안 좋아하시면 안 좋아할 거 같네요

제가 후숙을 덜 시켜 먹었는지... 여하튼.... 다음번부터는 그냥 빨간 딸기 알 크고 굵은 걸 먹자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최근에 정말 알크고 굵은 빨간딸기를 먹었는데 그게 훨씬더 맛있었거든요 

여튼 비싼 돈 주고 샀는데 며칠전 먹은 딸기랑 비교하니 가성비가...그랬습니다...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