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강아지와 바다 여행, 바닷가에서 뛰뛰하기

by 한모씨 2023. 3. 31.
728x90
반응형

 

 

 

 

 

가족과 함께 서해안 바닷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휴가철도 아닌데 평일에 갔다 왔더니 한적하게 잘 즐기고 왔습니다.

 

서해 쪽 바닷가에서 쉬었다 가려고 내렸다가 스위티 즐기라고 풀어줬더니 신났네요 

 

강아지들은 참 모래를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바닷가에 풀어주면 정말 미친 듯이 뛰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처럼 느껴진다죠-!

 

 

 

 

 

멀리 바다를 바라보며 멍 때리는 스위티 

이곳이 오늘 내가 뛸 곳인가

 

 

 

 

 

 

 

 

 

 

 

 

 

발동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뛰뛰!!

사진에 잡히지도 않는 속도로 미친 듯이 뛰는 그녀!! ㅋㅋㅋ 

 

나는 오늘 달린다

 

 

 

 

 

 

 

몸 털기 스킬 푸다다닥~~~

몸도 한번 푸다다닥 털고

 

 

 

 

 

 

 

 

 

엄마를 보며 환하게 웃어주는 스위티

이런 맛에 강아지 키우는 거 같아요 ㅠㅠ 강아지가 신나게 노는 모습 보며 저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거 같습니다 

 

 

 

 

 

 

 

 

 

 

 

다시 또 뛰뛰 시작 

이것은 노루 뒷다리인가요
귀여운 댕댕이 발자국

 

 

 

 

 

 

아빠랑 언니 곁에 갔다가 엄마가 부르니 달려오는 용맹한 스위티

하지만 사진 찍어보니 눈이 너무 작아서 웃겨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콩알만한 눈 넌 누구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