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눈이 와도 산책! 실외배변 견주의 겨울산책일상

by 한모씨 2023. 2. 9.
728x90
반응형

이것이 실외배변견주의 삶이다 

눈이 와도 산책해야 해요!

 

 

 

 

 

 

 

 

강아지를 키우면서 하루에 최소 한 번의 산책은 기본이자 필수입니다.

눈이 와도.... 비가 와도 나가야 하죠 

스위티는 실외배변견이라 하루에 최소 두 번의 산책을 나가야 한답니다. 

 

 

 

 

얼마 전 폭설이 내렸는데요 

어김없이 저는 눈을 뚫고 나갔습니다

 

실외배변견주의 삶

 

 

 

 

 

 

 

 

눈이 이렇게나 많이 온 날입니다

눈먹고
달려달려
뛰뛰뛰
또달려
토할때까지 뱅뱅도는거야

 

 

 

 

 

 

 

 

하 진짜 어지러워서 카메라 놓쳤어요 ㅋㅋㅋㅋㅋ

줄을 매어 놓으니 뱅뱅 돌면 저만 어지럽거든요 

 

 

 

 

 

 

 

산책견주에게 겨울철 필수는 뭐다?

어그슬리퍼와 장갑입니다. 

발 꽁꽁 손 꽁꽁 안되려면 필수예요

감각이 없어져가는 내 발
넌 괜찮니....?

 

 

 

 

 

 

 

 

 

 

 

 

또 뛰뛰할 준비를 하는 그녀...

작년에 산 강아지계의 패피패션 라찌올인원은 진짜 뽕뽑도록 입히고 있습니다.

전 강추예요 ㅋㅋㅋ 신축성 좋고 겨울 내내 잘 입히고 있습니다 (백 프로 내돈내산)

저기요 콧물 좀...
훌쩍

 

 

 

 

 

 

 

이렇게 발이 꽁꽁 얼었는데도 안 간다고 버텨서 한 시간 채우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괜히 제가 코가 훌쩍....ㅠ 

 

 

 

 

겨울철에도 실외배변견주님들 파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