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강아지 우비 내돈내산 앤블랭크 레인코트와 바디수트

by 한모씨 2023. 6. 20.
728x90
반응형

앤블랭크 플라잉덕 레인코트 강아지우비

강아지우비 추천 우중산책 내돈내산

 

 

 

 

 

 

 

 

 

 

 

올해 여름에 비가 엄청 많이 올 거라는 실외배변견 주인에겐 두려운 예보가 자꾸 들립니다..

역대급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내돈내산으로 비옷을 질렀습니다!

비가 오는데 비옷을 준비 안할수가없죠-!!

앤블랭크에서 강아지우비와 바디슈트가 하나의 세트로 파는데 실용성이 좋아 보여 이걸로 선택하여 내돈내산 했습니다. 

 

7.8kg 믹스견(웰시믹스추정 허리가 김 ㅋㅋ)

레인코트는 6 사이즈(2XL) 바디슈트는 5 사이즈(XL)했습니다. 

평소 등길이는 제가 대충 재었을 때 33cm 정도 나온답니다. 

 

 

허리에 감싸는 벨트와 다리에 끼는 밴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앤블랭크 바디슈트 XL사이즈 착용

요건 여러모로 실용성이 좋을 거 같습니다.

비 온 뒤 땅이 질척될 때 배부분이 오염되기 쉬운데 요거 입고 산책하면 걱정은 노노 든든합니다!

근데 살짝 변태스러운 느낌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ㅋㅋㅋㅋ

앤블랭크 바디수트

 

 

 

 

 

 

 

 

 

 

 

 

 

 

앤블랭크 강아지우비 강아지레인코트 2XL사이즈 착용

얼굴에 쏙 넣고 밴드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비 오는 날 실제로 밖에서 착용한 모습입니다.

처음에 XL사이즈 샀다가 엉덩이 부분이 많이 올라가서 2XL사이즈로 교환했습니다.

비옷이 살짝 움직이는 걸 감안한다면 우비는 한 사이즈 업해도 될 거 같습니다.

앤블랭크강아지우비 레인코트

 

 

 

 

 

 

 

 

 

얼굴 밴딩을 쪼인 모습이에요 -! 

방수는 확실하게 된답니다 내돈내산 제가 사용하고 쓰는 후기예요-!

 

 

개딸은 이쁜 우비사서 입혀놓고 정작 저는 우비가 없네요 ㅋㅋㅋㅋ

실외배변 견주의 기본은 그냥 젖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ㅠ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실외배변 견주님들은 안 나갈 수가 없죠...

올여름 비가 많이 온다고 하니 실외배변견주님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