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키우기

내가 이 구역의 강아지 패셔니스타다! 렉스스펙스 강아지 고글

by 한모씨 2023. 6. 26.
728x90
반응형

강아지고글 강아지선글라스 자외선차단 

렉스스펙스V2 내돈내산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강아지 고글 렉스스펙스를 드디어 샀습니다!! 소리 질러-!!

멋좀 부린다는 강아지는 렉스스펙스는 기본이죠! (그건 제 생각^^)

 

 

머리둘레와 머즐둘레로 사이즈를 책정해야 하는데 

웰시믹스 스위티는 S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머리둘레 30cm) 

색상은 기존의 리드줄과 가방색과 맞춘 민트색상이에요 

출처 바잇미
출처 바잇미

 

 

 

 

 

 

 

 

 

 

 

내가 이 구역의 강아지계의 패셔니스타다 

내가 이 구역의 강아지계의 제니다 

 

 

 

 

 

 

 

 

 

 

 

반응형

 

 

 

 

 

 

저희 스위티는 워낙에 반항심도 없고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하는 스타일이라

간식 주면서 적응시켰더니 금세 적응해서 잘 쓰고 다닌답니다.

이제 장마가 끝나면 해가 쨍쨍 비출 텐데 내 강아지 눈 내가 지켜줘야죠!

상품설명서에는 자외선 99.9% 차단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저는 자외선보다는 안충이 무서워서 사준 이유가 제일 큽니다. 

안충도 무섭고... 강아지가 산책하다가 나뭇가지에 눈이 찔릴 위험도 줄이기 위해 

겸사겸사 큰돈 지출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렉스스펙스V2 강아지고글

 

 

 

 

러프웨어 백팩과 리드줄 그리고 고글까지 모두 깔맞춤 해주었습니다.

이 정도면 이 구역의 강아지계의 패피 맞죠?ㅋㅋㅋㅋ

 

 

 

 

 

 

 

 

 

 

 

요건 투명고글로 바꾸어 껴준 날입니다.

산으로 산책을 간 날인데 나뭇가지에 눈이 찔릴까 봐 싶어 투명렌즈로 바꾸어 착용시켰답니다.

투명은 눈이 그대로 보여서 투명대로의 귀여운 맛도 있는 거 같습니다.

더줘

 

 

 

 

 

 

 

 

 

 

 

 

 

 

 

웰시믹스  7.5kg 렉스스펙스 V2  S사이즈착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