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블라, 내돈내산

에르메스 노마드 향수세트 선물받았어요!

by 한모씨 2022. 7. 13.
728x90
반응형

에르메스 노마드 향수 세트

한모씨 아줌마의 일상 이야기












동료에게 받은 선물이 너무 고마워서 기록으로 겸사해서 포스팅합니다!
선물 자체로도 고마운데 여성들이 좋아한다는 ㅋㅋ 주황박스 선물이라니!!



에르메스 노마드 향수세트

4개 구성으로되어있네요!

두근두근 주황박스



에르메스 노마드향수






요렇게 구성된 향수 세트인데
하나하나 신중하게 골랐을 동료에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15ml 사이즈로 4개로 구성되어있고 하나씩 포장되어있어 고급스럽네요
선물용으로 딱인거같아요! 아직 향은 써보지 않았으나 선물 받았다는 자체만으로도 해피합니다.












고마워서 맥주는 제가 사겠다고하고 인사동 목시 루프탑 가서 맥주를 샀답니다-!
16층 루프탑에 있는 라운지 바인데 서울 뷰도 감상할 수 있고 예쁜 거 같아요!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인사동 목시 루프탑
728x90
반응형

댓글